저기

[베트남 나트랑 여행] 아이들과 함께 갈수 있는 여행 코스 추천, 모벤픽 빈원더스 후기

by coolyo 2024. 5. 14.

5월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아이들과 가족들 모두 다녀왔어요.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모두가 만족스럽게 다녀온 나트랑 여행 코스에 대해 적어보려고 해요. 나트랑 시리즈를 호텔 추천부터 갔던 식당등 여행팁등 전반적인 후기를 먼저 알려드리고 세부적으로 호텔, 먹거리, 식당, 기념품등의 스토리를 자세하게 공유하겠습니다.

나트랑은 베트남 중남부 해안에 있는 아름다운 도시로 푸른 바다와 백사장,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특히 아이들과 함께 갈수 있는 여행지로 유명해서 선택했어요.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아주 잘한 선택이었어요. 기대보다 너무너무 좋았고요, 다시 가고 싶은 여행이에요.

저희 여행코스를 공유해 드려 볼께요.

나트랑 여행날짜

5월 7일 ~ 5월 12일

사실 날짜수는 길어도 밤에 출발하고 도착해서 사실 얼마 되지 않아요.

5월 5일 어린이날 연휴에 가려고 했는데 너무 복잡할것 같아서 연휴를 피해서 갔어요.

5월 7일 밤 9시 30분 비행기로 갔다가 5월 12일 밤 비행기로 돌아왔어요.

티웨이 항공

부산 출발 9시 30분

나트랑 도착 12시 10분

여행한 사람 수

9명

아이들 3명 할머니를 포함한 어른 6명

베트남 나트랑 날씨

30도 이상의 더운 날씨이긴 했지만 생각보다 막 덥지는 않았어요. 바닷가 근처라서 바람도 많이 불고 나쁘진 않았어요.

재래 시장을 갔을 때는 좀 많이 덥긴 했습니다.

나트랑 현재 날씨보기 👇

나트랑 시차

한국시간 보다 2시간이 느려요.

예시 )

한국 저녁 8시

나트랑 저녁 6시

여행일정

5얼 8일 새벽 : 깜란 공항도착

모벤픽 호텔동 1박 : 늦게 도착해서 상대적으로 저렴한 모벤픽 호텔동에 1박을 했습니다.

모벤픽 풀빌라 체크인 및 이동

호텔동에서 개인 수영장이 있는 풀빌라로 이동했습니다.

넓은 메인 수영장, 어린이 슬라이드 풀장에서 수영하다가 숙소 풀빌라 수영장에서 수영했습니다. 아이들이 지치지도 않아요.

하루종일 수영했네요.

저녁 : 호텔 레스토랑

베트남 나트랑 여행

5월 9일 : 모벤픽 풀빌라

이날은 바닷가를 갔어요. 호텔 프라이빗 비치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고 관리가 참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바다도 참 깨끗하고 모래도 하얀 모래였어요. 너무 아름다웠어요.

⬇️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자세한 후기은 따로 적어두었어요 ⬇️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풀빌라 후기] 아이들과 함께 간 내돈내산 베트남 여행

베트남 나트랑 가족 여행을 갔다 왔는데 아이들 친화적인 모벤픽 호텔에 묵었던 후기를 몇 자 적어보려 해요. ✅ 모벤픽 호텔조식, 어린이 수영장, 호텔 침대, 프라이빗 비치 등 모두 만족스러웠

moneysaver.sulbiro.com

저녁 식사: 그랩으로 베트남 음식을 배달해 먹었습니다.

5월 10일 :

모벤픽 체크아웃

렌트카로 시내 구경 ( 혼총곳, 포나가르 사원 관광)

썬라이즈 호텔 체크인

썬라이즈 호텔 테라스
    베트남 나트랑 여행 - 썬라이즈 호탤

5월 11일 :

빈원더스에 11시에 들어가서 하루종일 놀았습니다. 덥고 너무 넓어서 10%도 제대로 즐기지 못한것 같아요.

빈원더스를를 다 제대로 즐기려면 한 이틀 이상은 있어야 할것 같아요.

⬇️ 나트랑 빈원더스의 자세한 후기은 아래글을 확인해 주세요 ⬇️

[나트랑 빈펄랜드 후기] 빈원더스 입장권, 케이블카, 워터파크, 지도등 총정리

베트남의 디즈니랜드 빈펄랜드 혹은 빈원더스에 다녀왔습니다.👏👏 빈펄랜드(빈원더스)는 놀이공원, 시원한 워터파크, 동물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꼭 다녀와야 하는 베트남 여행 코스인

moneysaver.sulbiro.com

빈펄랜드 성
    베트남 나트랑 여행 - 빈펄랜드

5월 12일 :

휴식 및 쇼핑

밤 10시 썬라이즈 체크아웃하고 아쉽지만 공항으로 가서 한국으로 돌아왔습니다.

비행기가 약 한시간 가량 연착이 되어 아이들도 어른들도 고생이 많았네요.

그리고 사람들은 많은데 좌석이 충분하지 않아 서 있으신 분들이 많았어요.

돗자리 같은 것을 챙겨 가시면 구석에서 편하게 계실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나트랑 치안

각자 가는 곳이나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저희가 갔던 곳은 전반적으로 안전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곳을 다니지는 않았지만 만난 사람들 대부분이 친절했고(특히 호텔 사람들) 좋았어요.

주의사항

요즘 동남아시아, 남아메리카등지에서 댕기열 확진자가 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도 아이들과 나이 많은 부모님과 같이 연약자와 같이 가서 걱정이 많이 되었어요. 모기 기피제와 모기향 같은 걸 잘 챙겨갔는데 모기가 많이 보이진 않아서 많이 쓰진 않았는데 저도 모기를 두번 물렸어요. 모기가 없지는 않으니까 잘 챙겨가시고요.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가서 그런지 너무너무 좋았고요, 특히 저희가 잡은 코스로 가니 만족도가 참 좋았어요. 아이들과 나트랑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이나 부모님 모시고 가는 분이나, 호텔등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이글을 통해서 여행코스를 잡는데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