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기

[모벤픽 나트랑 후기] 리조트 조식 및 풀빌라, 셔틀, 지도 정보 총정리

by coolyo 2024. 5. 20.

    베트남 나트랑으로 가족 여행을 준비 중이신가요? 아이들과 함께 호캉스 하기 좋았던 깜라인 모벤픽 리조트에서 묵은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모벤픽 호텔은 조식부터 어린이 수영장, 침대, 어린이 액티비티, 프라이빗 비치까지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던 호텔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저희 가족의 경험을 자세히 나눠볼게요.

     

     

    깜란 공항에서 리조트

    새벽에 도착해서 모두들 피곤했습니다. 그래서 저를 포함해서 다들 지쳤는데 다행히도 공항에서 리조트까지 정말 가까웠습니다. 차로 10분 내외로 온것 같아요. 특히 밤늦게 비행을 하시면 가까운 호텔이 최고예요.

     

    모벤픽 리조트 호텔

    여행 첫날은 새벽에 도착했기 때문에, 비싼 풀빌라 대신 10만 원 초반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3인이 묵을 수 있는 모벤픽 호텔동에 체크인했습니다. 잠을 자는 용도로 예약했는데, 바다 전망이 멋져서 다음에 특가 항공편이 뜨면 다시 오고 싶더라고요. 방은 아주 고급스럽고 좋은 그런 방은 아니었지만 가성비가 좋고 깔끔했습니다. 각 객실마다 전용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어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탁 트인 해변 전망

    모벤픽 리조트 깜라인 아름다운 나트랑 해변에 자리 잡고 있어, 객실 대부분에서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프라이빗 비치는 편안하게 해변 휴양을 즐기기에 최적의 공간입니다.

     

    풀빌라에서의 행복한 2박 후기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풀빌라로 옮겼습니다. 여기는 아이와 함께 7명이 묵었어요.

    1박에 가격이 좀 비싸지만, 1.2m 깊이의 기다란 수영장이 있어 언제든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점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희 방은 바다 전망은 아니었지만, 자연과 어우러진 개인 수영장에서 자연 친화적인 느낌을 만끽할 수 있었습니다. 에어컨도 잘 나오고, 쾌적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수영장 후기

    모벤픽 리조트에는 수영장이 여러 개 있습니다.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수영장에는 작은 슬라이드와 물놀이 시설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메인 풀장은 두 개 정도 있으며, 깊고 넓어 쾌적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물 관리를 잘해서 매우 깨끗했습니다.

    어린아이들에게는 다소 물이 깊어요. 풀빌라에 있는 풀도 1.2m이고 다른 곳도 1.3m 이상이 곳이 대부분 어서 물높이 잘 보시고 그런 곳에 들어가시려면 아이들은 구명조끼 입히고 어른이 함께 들어가셔야 합니다.  아니면 어린이들이 놀 수 있는 어린이 전용 풀장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거기도 재미있어요. 

     

     

    맛있는 무료 조식

    모벤픽 리셉션 근처의 식당에서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이 항상 기다려 지더라고요. 다양한 음식이 준비되어 있어서 아침에 배불리 먹고, 점심은 건너뛰게 될 정도였어요. 쌀국수, 베트남식 요리, 웨스턴식 디저트, 과일, 빵, 아이스크림, 미역국 등 종류도 다양하고 맛도 훌륭했습니다. 식당 안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어른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식사 중간에는 사자, 토끼 등의 캐릭터들이 돌아다니며 인사를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아이들이 무척 좋아했습니다.

     

     

    모벤픽 리조트 깜라인 (Movenpick Resort Cam Ranh) 실제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

    아고다에서 모벤픽 리조트 깜라인 (Movenpick Resort Cam Ranh)의 실제 투숙객 이용후기 및 할인 특가를 확인하세요! 최저가 보장제 및 예약 무료 취소 가능

    iryan.kr

     

    프라이빗 비치의 매력

    개인적으로 이곳의 프라이빗 비치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부산 바닷가보다 깨끗하고 예쁜 바다색과 하얀 모래사장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베트남에 이런 멋진 비치가 있었어? 정말 감탄을 했습니다.  긴 연휴가 지나고 가서 그런지 해변에 사람이 거의 없어서 저희 가족만 즐기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날씨도 좋고, 물도 깊지 않아 아이들과 튜브를 타고 놀기에 최적이었습니다.

     

    친절한 서비스

    모벤픽 리조트의 서비스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모든 직원들이 친절했고, 눈만 마주쳐도 인사를 해주며 환영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편리한 이동: 버기카

    호텔에서 체크인 하면 앱 깔아 줍니다. 앱으로 그냥 막 부르면 됩니다. 

    호텔과 리셉션, 수영장, 레스토랑 등 이동할 때 더운 날씨에 걷기 힘들면 버기카를 부르면 됩니다. 짧은 거리도 자주 타게 될 정도로 편리하고 재미있었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앱으로 쉽게 호출할 수 있어 더욱 편리했습니다. 

    그늘이 없는 부분은 정말 많이 더운데 버기카를 다고 가면 정말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어서 기분이 최고였습니다.

     

    달콤한 초콜릿 아워

    오후 3시부터 4시까지는 초콜릿 아워로 호텔에서 무료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시간이 있습니다. 아침 조식 먹은 곳에서 시간 맞춰 가면 초콜릿, 마시멜로, 수박 같은 디저트가 제공되는데, 음료는 별도로 구매해야 합니다. 별로 먹을 것을 많이 없다는 후기가 있어서 아무 기대를 하지 않고 갔는데 생각보다 먹을만했어요. 일단 아무 기대도 하지 말고 가세요.😁

    저녁 식사

    트로피카나 비치 레스토랑 ( 여기는 한국 물가보다는 싸지만 현지 물가를 생각할 때 조금 비싸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녁에는 리조트 내 트로피카나 비치 레스토랑에 갔습니다. 바닷가 앞에 위치해 분위기가 좋았고, 음식 맛도 괜찮았습니다. 해산물 그릴 플래터, 맥주 타워, 폭립, 와규버거 등을 주문했는데,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홈페이지

    모벤픽 홈페이지

     

     

     

    모벤픽 나트랑 지도

     

    리조트 지도

     

     

    총평

    나트랑에는 좋은 호텔들이 많지만, 아이들과 함께하기에는 모벤픽 리조트가 최고였던 것 같습니다. 총 3박을 했는데, 해보지 못한 액티비티와 즐기지 못한 바닷가가 아쉽지만, 다음에 다시 방문하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침대, 호텔 조식, 수영장, 비치 모두 만족스러웠고, 베트남 나트랑 여행을 고려하신다면 특히 아이들과 함께라면 모벤픽 리조트를 강력 추천합니다. 참고 링크 아래 나트랑 모벤픽 리조트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모벤픽 리조트 깜라인 홈페이지 베트남 나트랑에서의 가족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모벤픽 리조트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즐거운 여행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